아프리카 tv 다시 보기 다운로드

다운로드 한 프로그램에는 온라인 버전과 동일한 만료가 있으므로 만료 되기 전에 다운로드를 확인 해야 합니다. 작동 하지 않습니다. 당신이 보는 첫번째 것은 당신이 격상 시키는 것을 요구 하는 이다. 쇼 닫기 확인 표시를 클릭 하면 앱을 닫습니다. 다시 열어 보십시오 그리고 그것은 단지 닫습니다 …. 당신이 쇼핑을 하 고 아이폰, iPad, 아이팟 터치, 맥, PC 또는 애플 tv에서 tv 프로그램을 구입할 수 있는 쓸모 없는. 프로그램은 쇼를 추가한 후에 열리지 않을 것 이다. 그냥 적을 다시 시작 화면으로. 고쳐 주세요.

tvtime은 당신의 좋아 한 TV 쇼를 따라가는 것을 위해 간단 하 고 아름 다운 app 이다. 기능 * 깨끗 하 고 심플한 디자인 * TV 쇼 수천 * 추적 unwatched 에피소드 * 라이브 타일 피드백 당신이 기능을 제안 하 고 싶다면 버그를 보고 하거나 그냥 인사나, 트위터 @gettvtimeapp에 문의 하십시오. 이것은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추적 하기 위한 멋진 응용 프로그램입니다. 그러나, 그것은 onedrive 백업 및 공연의 배우에 대 한 자세한 내용, 아마도 평가 시스템 등 좀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신청은 wp 8.1를 가진 나의 lumia 630 실행 시안에 완벽 하 게 작동 한다. 나는 왜 많은 사람들이 대략 충돌에 관하여 넋 두 리 하는지 모른다. 와일드 때 심장에 처음으로 tv에 온 난 “이 게 무슨??!!” 처럼 하지만 그때 처음 3 에피소드를 시청 하 고 난 그냥 사랑에 빠졌다! 그것은 아프리카에 약간 느슨한 끝을 묶는 것을가는 영국 가족에 관하여 이다. 쇼의 아버지는 수 의사이 고 무엇이 아프리카에서의 아무 부족도 없다 (그러나)? 동물!! 이제이 전제는 약간 이상한 들릴지도 모르지, 그럼에도 불구 하 고 그것은 가족과 때로는 도움이 나 방해 일이 할 수 있는 다양 한 세력에 대 한 것입니다. 그것은 당신을 웃게 만들 것입니다 아마 당신을 울 게 됩니다. 이 시리즈는 5 시즌 지금은 그것을 진정으로 상쾌한 tv 쇼입니다! 만약 당신이 미국에서 tv를 볼 수 없습니다 넷 플 릭 스 또는 블록 버스터 보십시오.

이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하나의 시리즈입니다! 당신은 에피소드에 의하여 당신의 마음에 드는 텔레비젼 쇼를 구매할 수 있다, 또는 절 기 통행 또는 구매는 자동적으로 풀어 놓인 에피소드를 얻기 위하여 다 통과 한다. 1 시즌 패스와 멀티 패스는 모든 프로그램에 적용 되지 않거나 모든 국가나 지역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. 이 본 strahovski 그녀의 권위를 현재 TV 쇼를 허용 하는 경우 또는 Gilead 공화국에서 거부 선택 운동. 좋은 보이지만 제대로 라이브 타일에 새로 고쳐지지 않습니다. 그것은 쇼를 삭제할 수 없다, 또는 그들은 다시 나타난다.

Comments are closed.